본문 바로가기

Movie/News

벤 스틸러의 "박물관이 살아있다2", 첫 스틸사진 공개

전세계에서 5억 7천만불의 흥행을 기록했던 영화 "박물관이 살아있다"의 후속편, "박물관이 살아있다2"(Night at the Museum 2: Battle of the Smithsonian)의 첫 스틸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영화의 무대는 이제 세계최대규모 박물관 중 하나인 워싱턴 D.C의 스미소니언 박물관으로 옮겨왔습니다.전작에서 뉴욕 역사 박물관을 훌륭히(?) 지켜낸 래리는 그의 친구(이자 박물관 물품인) 제레디아와 옥타비우스가 실수로 스미소니언 박물관으로 옮겨지게 되자 그들을 찾기 위해 스미소니언 박물관의 야간경비를 맡게 됩니다. 그리고 그는 야간의 스미소니언에서 1937년 실종된 여류비행사 아멜리아 에어하트 등과 만나게 됩니다.

박물관이 살아있다2
박물관이 살아있다2

아멜리아 에어하트로 분한 에이미 아담스. 아멜리아 에어하트는 여성비행사로는 최초로 대서양횡단 비행에 성공했던 유명 비행사로, 1937년 세계일주비행 중 실종됐습니다.

박물관이 살아있다2

사악한 파라오 카문라 역을 맡은 행크 아자리아. 카문라는 세계정복을 위해서는 야간경비인 래리를 무찔러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무하마드 알리의 권투 유니폼 등의 박물관 전시물들을 약탈합니다. 카문라 왼편은 그를 돕는 (폭군으로 불리던) 러시아의 황제 이반 4세로, 크리스토퍼 게스트가 연기합니다.

박물관이 살아있다2

예상할 수 있듯이 왼편은 나폴레옹으로, 알랭 샤바가 연기합니다. 나폴레옹과 이반은 세계지도를 두고, 자기들이 통치할 지역을 나누는데 혈안입니다.

박물관이 살아있다2

전편에서 미국의 루즈벨트 대통령을 맡았던 로빈 윌리엄스가 같은 역으로 돌아옵니다.

박물관이 살아있다2

박물관이 살아있다2

역시나 전편에 이어 릭키 제바이스가 박물관장인 맥피 박사를 연기합니다.

박물관이 살아있다2

"슈퍼배드"의 조나 힐이 스미소니언 박물관 경비로 카메오 출연합니다.

"박물관이 살아있다2"는 북미기준 2009년 5월 22일 개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