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Trivia

어김없이 돌아온 만우절 소식들

만우절

올해도 돌아온 4월 1일 만우절. 이 날을 맞아 해외 영화정보 사이트 및 블로그 들에서도 소소한 장난을 하고 있습니다.

- 조엘 실버는  쇼웨스트에서 워너가 매트릭스 4편 제작을 승인했다고 밝혔습니다. 제목은 "The Matrix: Resurrection"으로 워쇼스키 형제의 아이어디를 바탕으로 제임스 맥티그가 연출을 맡으며 알렉스 쿠츠만, 로베트로 오씨가 각본을 맡습니다. (/Film)

- "트와일라잇"의 로버트 패틴슨은 서밋 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이 끝나는 2010년에 연기를 은퇴하겠다고 밝혔습니다. (ropeofsilicon.com)

- 픽사는 "벅스 라이프"의 속편을 2013년 개봉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Upcoming Pixar)

- 쇼웨스트에서 공개된 바로는 "다크 나이트"의 후속작의 제목은 "BATTLE FOR GOTHAM"이 될 것이며, 2011년 개봉 예정입니다. 공식적으로 조니 뎁이 리들러 역에 고려되고 있다는 이야기가 전해졌습니다. 또한 목요일에 있을 기자회견에 제임스 카메론이 등장할 것으로 보이며, 이 영화에는 CG로 구현된 히스 레저의 조커가 회상장면 등을 통해 카메오로 등장할 것이라고 합니다. (Joblo.com)

- 쇼웨스트와 온라인 상에 "아이언맨2"의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다 합니다. (Cinematical)

- 조니 뎁이 새로운 "나이트메어" 시리즈에서 프레디 역을 맡을 것이라 합니다. (Moviehole)

- "뉴욕 세 남자와 아기"가 리메이크 될 것인데, 조나 힐, 저스틴 롱, 잭 에프론이 출연할 것이라 합니다. (Moviehole)

- 캡틴 아메리카가 "엑스맨 탄생: 울버린"에 카메오로 등장할 것이라 합니다. (ComicBookMovie)

- 다니엘 크레이그가 제임스 본드에서 물러났습니다. (007James)

- 원조 커크 선장 윌리엄 샤트너가 새로운 "스타 트렉 : 더 비기닝"에서 에이프릴 선장으로 출연할 것이라 합니다. (Ex Astris Scientia)

- "호빗"이 트릴로지로 만들어질 것이라 합니다. (TheOneRing.net)  추가: 이 소식은 3월 31일날 포스팅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진짜일지도 모른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