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News

'데드풀' 스핀오프는 새로운 리부트 작품

X-Men Origins: Wolverine Los Angeles Industry Screening

"엑스맨 탄생 : 울버린"에서 모습을 보인 데드풀(라이언 레이놀즈 분)을 앞세운 스핀오프 작품이 제작 예정인 가운데 제작자 로렌 슐러 도너("슈퍼맨"의 리차드 도너의 와이프)가 엠파이어 매거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데드풀' 스핀오프에 대한 계획을 밝혔습니다.

도너는 이번 '데드풀' 스핀오프가 리부트 작품이라고 정의했습니다. "엑스맨 탄생 : 울버린"에서 그려진 데드풀의 설정은 무시할 것인데 이유는 그의 말을 막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라이언 레이놀즈가 DC 코믹스의 작품을 영화화하는 "그린 랜턴"의 주인공을 맡는 것에 대해서는 문제 없다는 의견을 냈습니다. 도너는 해리슨 포드를 예로 들었는데, 그가 과거 같은 시기에 "스타 워즈"의 한 솔로와 "인디아나 존스"의 인디아나 존스를 연기했듯이 그린 랜턴과 웨이드 윌슨(데드풀)은 서로 다른 캐릭터이기 때문에 문제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도너는 이번 '데드풀' 스핀오프작은 더욱 어둡고 변덕스럽고 재밌는 영화가 될 것이며, 블랙 탐, 슬레이백, 블라인드 알, 위즐 같은 좋은 악역들이 원작 코믹스에 많기 때문에 아직 악역은 정해지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현재 작가를 물색 중이며 11월 정도면 작가가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영화 "데드풀"은 2011년 개봉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