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영화 "호빗" 개봉, 2012년으로 연기될 듯

[Movie/News]
호빗

버라이어티에서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습니다. 제작자 피터 잭슨과 감독 길예르모 델 토로가 이전에 영화 "호빗"(The Hobbit)이 2011년 12월 개봉할 것이라고 전했으나 최근 뉴라인시네마와 공동으로 예산투자를 맡고 있는 MGM 측의 재정난으로 인해 그 개봉일이 늦춰질 것 같다고 합니다.

뉴라인시네마의 앨런 혼은 이에 대해 '두 편의 "호빗" 영화 중 1편이 언제 첫 선을 보일 수 있을지 예측불가능이나 가장 가능성 있는 시나리오는 2012년 4분기에 개봉하는 것이다.' 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MGM은 재정난 해소를 위해 자신들이 가진 "호빗" 판권을 매각할 가능성이 있으며, 이번 "호빗"에는 스미골 앤디 서키스와 간달프 이안 맥컬런이 돌아올 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뉴라인시네마는 "호빗" 2편의 시나리오 작업이 시작되면, 예산 작업과 캐스팅 작업에 착수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Deceiver [2010.01.25 14:2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배드뉴스네요.. 어쨌든 기예르모 델 토로의 스마우그는 어떨지 기대됩니다~

  2. BlogIcon 지재이 [2010.02.03 04:1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언제 나오나 기대만 하다 잊어버리고 있었던 영화 호빗
    소식을 여기서 듣네요 부디 잘~ 만들어서 어여 어여 나와주셨으면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