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영화 "어벤져스"의 브루스 배너는 와킨 피닉스?!

[Movie/News]
와킨 피닉스

영화 "어벤져스"(The Avengers)에서 브루스 배너/헐크 역의 에드워드 노튼의 하차가 확인되자 마자 바로 그를 대체할 배우에 대한 루머가 전해졌습니다.

CHUD.com에 따르면, 마블이 와킨 피닉스에게 제안을 했으며 와킨 피닉스가 이를 심사숙고 하고 있다고 합니다. 와킨 피닉스는 지난 2008년 말 은퇴를 한 후, 뮤지션의 길을 가고 있는데 딱히 어떤 성과를 내고 있는 모습은 아닙니다.

CHUD.com은 브루스 배너 역이 히어로 출연진들 중에서도 가장 낮은 출연료를 책정 받을 것이라 언급했는데, 그렇지만 와킨 피닉스가 복귀하기 위해서는 괜찮은 선택일 것이라 말하고 있습니다.

영화 관련 블로그 /Film은 이 소식을 두고, 마블이 언급한 에드워드 노튼을 하차시킨 이유가 다른 배우들과의 원활한 작업인데, 그 점에 있어서 노튼과 별 차이 없을 정도로 독특한 와킨 피닉스를 선택했다는 것은 좀 의뭉스럽다라고 의견을 덧붙였습니다.

루머는 루머일 뿐이니, 앞으로 전해지는 소식들을 계속 지켜봐야 하겠습니다.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BlogIcon 잠본이 [2010.07.12 20:3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실 러닝타임 대부분을 cg헐크로 밀고 끝에 한두장면 나오면 노튼 불러와도 상관없지 않을까 싶은데 말이죠(...)
    여러모로 카오스한 전개가 되어가는군요. (영화가 아니라 현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