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News

마블, 캡틴 아메리카로 디카프리오를 원해?

영화 정보 사이트, LatinoReview에서 나온 이야기입니다.

LatinoReview 측의 마블 내의 믿을만한 소식통에 따르면, 현재 영화 "퍼스트 어벤저 : 캡틴 아메리카"에서 주인공 캡틴 아메리카  배역으로 언급되는 배우 중 가장 순위가 높은 이가 바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라고 합니다. 뭐, 사실 좀 많이 생뚱맞은 것도 사실이나 올 여름 빅히트한 영화 중 하나인 "아이언맨"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자극이 되어서 슈퍼히어로영화에 이런 배우들을 출연시키고 또, 출연하는 것이 아주 긍정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고 하는군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캡틴 아메리카

또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말고 거론되는 인물은 브래드 피트라고 합니다. 그런데, 브래드 피트는 LatinoReview에서 이전에 전한 소식으로는 토르로 거론되어진다고 했는데 말이죠. 알 수 없는 세상입니다.

이렇게 소식을 전하기는 하지만, 이 이야기들은 루머일 뿐입니다. LatinoReview에서 이전에 전했던 스파이더맨 교체 이야기는 소니 측에서 공식적으로 부인을 했고, LatinoReview에서 자체적으로 전하는 이야기는 뭐랄까, 신뢰성이 참 떨어진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기도 하구요.

결국, 공식적인 확인이 있을 때까지는 그냥 이런 이야기도 있구나 정도로 받아들이시면 될 듯합니다.

영화 "퍼스트 어벤저 : 캡틴 아메리카"(The First Avenger: Captain America)는 원작과 마찬가지로 2차 세계 대전 시기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2011년 5월 6일 개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