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News

프랭크 밀러의 "스피릿", 스칼렛 요한슨 캐릭터 포스터 공개

"씬 시티", "300" 등의 그래픽 노블 작가로 널리 알려진 프랭크 밀러가 연출을 맡은 "스피릿"(The Spirit)의 새로운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영화 속에서 실큰 플로스 역을 맡은 스칼렛 요한슨의 포스터입니다.

스칼렛

실큰 플로스는 악당 옥토퍼스의 지적인 비서로, 그녀가 가득 갖고 있는 복수심으로 인해 옥토퍼스의 협력자가 된 인물이라고 합니다.

아래는 얼마전 공개된 샌드 사레프 역의 에바 멘데스의 캐릭터 포스터입니다.

스피릿

에바 멘데스가 맡은 샌드 사레프 역은 주인공 데니 콜트와 어릴 때부터 서로의 부친 사이의 관계로 인해 알고 지내는 사이로, 데니 콜트/스피릿와는 반대로 범죄의 길로 빠져든 인물입니다. 둘 사이에는 지속적으로 남/여 사이의 미묘한 감정이 끊이지 않는다고 하는군요.

"스피릿"은 윌 아이스너의 1940년도 그래픽 노블 작품으로 가상도시 센트럴 시티를 무대로 하는 액션 범죄물입니다. 영화는 세상에서는 이미 죽은 존재가 된 전직 경찰 데니 콜트가 '스피릿'이라는 이름을 가진채 악당 옥토퍼스와 맞서는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주인공 데니 콜트/스피릿은 가브리엘 매치가, 악당 옥토퍼스는 사무엘 L. 잭슨이 연기하며 북미기준 올해 크리스마스 개봉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