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News

3D 애니메이션 "애스트로 보이", 성우 캐스팅 확정

애스트로 보이

"애스트로 보이"(Astro Boy, 우주소년 아톰)의 제작을 맡고 있는 IMAGI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에서 영화의 성우진들을 발표했는데, 다음과 같습니다.

니콜라스 케이지, 도널드 서덜랜드, 네이선 레인, 빌 나이, 유진 레비, 그리고 아톰 역에 프레디 하이모어가 그들입니다.

"애스트로 보이"의 원작 만화는 1951년, '일본만화의 신' 이라고 불리우는 데즈카 오사무에 의해 탄생합니다. 이 만화는 1963년에서 66년까지 일본내 TV 애니메이션으로 방송되어 큰 인기를 얻습니다. 해외에서의 성공 이후, 아톰은 "신 철완 아톰"(서구에서는 애스트로 보이)이 1980년대 제작되어 방송되었고, 2003년에도 제작되었습니다. 탄생 이후, 아톰은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캐릭터로서, 일본 내에서는 디즈니의 미키 마우스와 비견될 캐릭터로 자라 왔습니다.

영화는 원작의 스토리를 많이 차용하는데, 아들을 잃고 상심했던 천재적인 과학자가 만들어낸 강력한 로봇 소년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과학자는 자신의 기대에 충족지 못한 로봇에 실망을 하게 되고, 소년로봇은 인간이 되어 그의 맘에 들 방도를 찾기 위해 긴 여정을 떠납니다. 그는 그 과정에서 배신도 겪고 지옥의 로봇 전사 등과 조우를 하게 되는 경험을 합니다. 그리고는 위기에 빠진 메트로 시티로 돌아와 강력한 그의 힘으로 도시를 구해내고, 자신을 밀쳐냈던 과학자와 그리고 세상과 화해를 합니다.

"애스트로 보이"는 2009년 개봉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