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미이라3", 두번째 예고편 공개

[Movie/News]
"미이라" 시리즈의 신작 "미이라3:황제의 무덤"(The Mummy: Tomb of the Dragon Emperor)의 두번째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릭 오커넬(브렌든 프레이저분 )과 에블린(마리아 벨로 분) 부부는 탐험가 생활을 일단락 짓고 새 삶을 시작하지만 아들 알렉스(루크 포드)의 반항심이 골칫거리입니다. 고고학자가 된 알렉스는 중국에 잠입해 시황제 무덤을 발굴하다 잠들어 있던 진시황의 미라를 깨우게 되는데 결국 위기에 빠진 아들 알렉스를 위해 아버지 릭 오커넬이 중국으로 향하게 됩니다.


전작에서 에블린 역을 맡았던 레이첼 와이즈가 마리아 벨로로 대체되었고, 진시황역으로는 이연걸이 출연하며, 이 외에도 양자경, 황추생 등이 출연합니다.

"분노의 질주", "트리플 X"의 롭 코헨이 연출을 맡았으며, 2008 베이징 올림픽과의 시너지 효과를 위한 중국정부의 대대적인 지원으로 촬영된 이 영화는 북미기준 올림픽 개막을 일주일 앞둔 8월 1일 개봉예정입니다.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D [2008.06.21 22:3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번에도 또 화살씬!
    장이모 감독 영웅의 영향력은 실로 대단하군요
    영화는 꽤나 재밌을 것 같네요^^

  2. BlogIcon 산다는건 [2008.06.23 16:1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젠 슬슬 지겹군요...거기다가 레이첼을 빼다니!!! 감히!!!~~~~~~~~~~~~

  3. rolb [2008.06.23 21:4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레이첼 빼서 더 좋더군요
    그 덕에 마리아 벨로가 나오기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