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에디 머피, 은퇴 선언?!

[Movie/News]
에디 머피

"드림걸스", "슈렉"의 배우 에디 머피가 ExtraTV와의 인터뷰에서 은퇴와 관련된 발언을 했습니다.  그는 '난 지금까지 50여편에 가까운 영화들을 찍었는데, 지금은 뭐랄까 내가 왜 영화를 찍고 있는건지 하는 의문이 든다.' 라고 밝혔습니다. 이어서 그는 '연극이나 스탠드업 코메디 무대로 돌아가겠다'라고 밝혔습니다.

머피는 또한, 브랫 래트너가 연출을 맡아 2010년 개봉을 목표로 작업 중인 "비버리 힐즈 캅4"에 대해서도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는 이전 출연작인 "비버리 힐즈 캅3"에 대해서도 언급했는데 출연이 마뜩찮았으나 스튜디오에서 제시한 거액의 출연료로 인해 출연했다고 밝혔습니다.

에디 머피는 현재 최근작 "밋 데이브"(Meet Dave)의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질풍노도 [2008.07.02 04:0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즘 하락추세이긴 하죠.. 바로 전작이 (제목은 기억안나지만 =_=) 쫌 심했었죠 ;;

  2. BlogIcon 아이언맨 [2008.07.02 11:4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슈렉 정말 목소리가 웃겼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