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다크나이트"(IMAX DMR 2D)를 보고 왔습니다.

[잡동사니]
다크나이트

오늘 용산CGV에서 "다크나이트"의 기자시사회가 있었습니다.

...제가 기자도 아니고, 기자 및 관계자들과의 친분이 있는 것도 아니고 하니 볼 방법은 없었지요. 그래서 오늘 2시에 기자시사가 있다는 것을 알고만 있었을 뿐이구요.

어제까지 부천국제영화제 보러 다니느라 피곤해서 오늘은 늦잠을 자고 일어났는데, 생각해보니 오늘이 "님은 먼곳에" 개봉일이더군요. CGV에서 쌓아놓은 포인트가 생각나서 예매를 해놓고 용산CGV를 갔습니다. 그리고 입장했는데, 차마 5관 앞에서 발길이 떨어지지를 않더군요. 저기서는 "다크나이트" IMAX가 상영되고 있는데..있는데..있는데...

....들어가 봤습니다-_- 계단에 쪼그리고 앉아서요. 타이밍이 기막혀서 처음부터 볼 수가 있었습니다. 계단에 쪼그리고 앉아보면서도 2시간 30분동안 완전 몰입해서 봤습니다. 들고갔던 물도 못마셨다죠.

그냥 최곱니다. 이 영화.

8월 7일/8월 9일 IMAX DMR 2D로 다시 볼 날을 기다립니다.

P.S 감상기는 조금 생각을 정리한 후에...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이전 댓글 더보기
  2. TDK [2008.07.23 19:0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도둑관람(^^)?
    부러워요 ㅜㅜ

  3. TDK [2008.07.23 19:1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dp에서도 누군가에게 물어었는데
    imax 필관람인가요 일반봐도 상관없을까요
    (imax로 보지 않으면 평생 후회할까요?ㅜㅜ)

  4. Deceiver [2008.07.23 19:1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냥 최곱니다 이 영화'... 이 문장 임팩트가 장난 아니군요;;
    스테판님의 멋진 감상기 기다리겠습니다~ 스포-프리로 부탁드립니다~^^

  5. 부럽다진짜 [2008.07.23 19:2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 내용 누설해도 되니 최~~~대한 길게 써주세요ㅋㅋ

  6. xzXVv [2008.07.23 19:4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내용누설하면 속세를떠날지도몰라요

  7. 웨인 [2008.07.23 19:4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대단하십니다^^;; 위치는 좋으셨나 모르겠어요.
    같은 상황이었어도 저라면 그러지 못했을 것 같은데..

  8. TDK [2008.07.23 19:5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갑자기 생각난건데 계단에서 엔딩크레딧까지 다보셨나요?^^

  9. BlogIcon 주성치 [2008.07.23 20:1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이맥스로 반드시 봐야되는 영화! ㅜ.ㅜb

  10. 검사 [2008.07.23 20:3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거의 지방은 OTL.... 같은 CGV인데.. 왜 하는데가 거의 없냐고요. 아이맥스..ㅠㅠ 극장운영하는 개놈들아~

  11. 검사 [2008.07.23 20:4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딱 드디어 2주 남았네요... 이영화 12월 쯤이가?... 예고 처음 떳을때... 조커.. 왈~ why so serious~ 하는거 보고... 눈빠지게 기다렸는데... 정말 부럽네요~~ 인터넷 검색하면... 장난아닌 글들.... 예고편... 순서 대사도 다 외울지경.... 참고로... 영어는 정말 못하는데... 다 알정도로...ㅠㅠ 대부 시리즈나 보면서... 기달려 봐야 것네여..ㅋ;

  12. BlogIcon 준식이 [2008.07.23 21:0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가 다 흥분되네요^^ .. 제가 고3이란 게 다만 안습일 뿐입니다.

  13. BlogIcon 맥시 [2008.07.23 21:0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정말 부럽네요!
    너무 평들이 좋아서 솔직히 걱정까지 된답니다. 보고 실망을 하면 어쩌나.
    그런데 백이면 백 호평밖에 없으니 그런 걱정은 사치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저도 개봉일이 기다려집니다!

  14. 블루스덕 [2008.07.23 23:2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부럽삼 ㅜㅜ

  15. 임동호 [2008.07.24 00:1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위에 고3분에게는 비추천.

    이 영화는 극도로 심각한 정신적혼란을 가져올수도 있음.

  16. BlogIcon w0rm9 [2008.07.24 08:4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너무 웃기네요.
    도둑관람이라니.ㅋㅋㅋ

  17. 마장군 [2008.07.24 10:2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인터넷에 떠도는 파일로 감상 했다는 .. 전에 네이버에서 시사회 이벤트를 했는데 .. 결과는 30일날이구 4일날 시사회던데(서울극장) 일반 필름으로라도 꼭 봤으면 좋겠어요 .. 쏼라쏼라~ 영어가 짧아서 알아 듣지는 못했지만 .. 뭐 리뷰등에서 말한것처럼 .. 투페이스의 영화 .. 라고 보기에는 약한듯 .. 그 점에 있어서 실망 ㅠㅠ 일단 4일날 부터 기다려집니다 .. 그리고 개봉일날 아이맥스로 볼 것두 ㅋ

  18. okskpark [2008.07.24 15:1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니!!! 그런 방법이!!!

  19. 질풍노도 [2008.07.24 15:4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스테판님 최고 ㅋㅋㅋ 하긴 그 유혹을 누가 참을 수 있겠습니까..

  20. BlogIcon stata help [2012.04.16 05:4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히 걱정까지 된답니다. 보고 실망을 하면 어쩌나.
    그런데 백이면 백 호평밖에 없으니 그런 걱정은 사치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저도 개봉일이 기다려집니다!

  21. BlogIcon academic writing services [2012.07.16 22:1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인터넷에 떠도는 파일로 감상 했다는 .. 전에 네이버에서 시사회 이벤트를 했는데 .. 결과는 30일날이구 4일날 시사회던데(서울극장) 일반 필름으로라도 꼭 봤으면 좋겠어요 .. 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