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환상특급", 영화화 된다.

[Movie/News]
환상특급

우리에게도 너무도 유명한 TV 시리즈, "환상특급"(The Twilight Zone)이 영화화됩니다.

"환상특급"은 지난 1959년부터 1964년까지 방영되었고 이후 1985년부터 1989년 사이에도 다시 제작되어 방영되었으며, 지난 2002년부터 2003년 사이에도 방영되었습니다. 또한, 1983년에는 4편의 이야기를 하나로 묶은 (그 중 하나는 스티븐 스필버그가 연출한) 영화판이 개봉하기도 했습니다.

이번 영화제작에는 워너브라더스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제작사인 에이피언 웨이가 관여하고 있는데, 현재는 지난 시리즈에서의 에피소드를 바탕으로 한 각본을 작업 중이라고 합니다. 영화는 원작 시리즈의 한두개 정도의 에피소드가 합쳐진 이야기로 예상된다고 하는군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이전 인터뷰에서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이 "환상특급"이라고 밝힌 적이 있는데, 일단 그가 이번 영화에 출연하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P.S 어릴때 TV에서 방송하는 것을 무척 재미있게 본 기억이 있는데... 새롭게 제작되는 영화판에도 크게 기대가 되네요.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