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News

"쥬라기공원4", 공룡이 전투병기로 쓰인다?

쥬라기공원












출처 : 슬래시무비닷컴
BD 의 기사에 따르면 유니버셜 영화사가 "쥬라기공원4"의 캐스팅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번 4편에서는 공룡이 미국 정부의 무기로(생각컨데, 전투병기) 사용되어진다고 하는데요.
(이하,원문필자의 의견)
만일 저 이야기가 사실이라면, 유니버셜은 당장 이 프로젝트를 중단해야 합니다. 이대로 간다면, 이 영화는 거액이 투자된, 스필버그 감독 영화의 후속작임에도 불구하고, 곧바로 DVD로 직행해버릴 영화가 될게 분명하기 때문입니다. 스티브, 제발 아니라고 말해줘요!(스테판 : ...저도!) 대체, 왜 수많은 후속작들이 멍청한 스토리라인 때문에 망가져버리는지... 영화제작사는 영화제목뒤에 숫자가 늘어날수록, 더 멍청한 스토리가 되야한다고 믿는건지... 헐리우드는 성공한 프랜차이즈 영화를 벤치마킹해야합니다. 죠스,배트맨, 슈퍼맨의 후속작들이 원작보다 왜 덜 성공했는지, 토이스토리2나 에일리언이 왜 성공했는지 알아야 할 것입니다.

"쥬라기공원4"는 올해 말 하와이의 카누이에서 촬영을 시작할 예정인데, 대체 이 재앙급 영화의 감독을 맡을 이가 누가 될까 궁금하군요. 최근에 들은 이야기로는 "쥬라기공원3"의 조 존스톤이 사의를 표하고, 스필버그가 감독한다는 얘기도 있었습니다. 또한, 보도에 의하면 "쥬라기공원3"의 로라 던에게도 출연제의가 갔다고 합니다. 다른 배우들의 출연에 관한 이야기는 없습니다.

위의 로고는 팬이 만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