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잭 스나이더의 "왓치맨", 새로운 포스터 공개

[Movie/News]
"300"의 잭 스나이더가 연출을 맡아 앨런 무어의 동명의 유명 코믹스를 영화화하는 "와치맨"(Watchmen). 코믹콘에서 "왓치맨"의 새 포스터가 공개되었습니다.

총 8장인데, 전체적으로 코믹스의 표지를 떠올리게 하는 디자인으로 7장은 캐릭터 포스터입니다.

01234567

"왓치맨"은 다음과 같은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왓치맨" 국내 코믹스 설명에서 발췌)

나치, 공산주의자와 싸우며 존재가치를 증명하던 히어로들. 그러나 아슬아슬한 냉전의 균형이 이루어지자 히어로의 그늘에 가려 있던 경찰들의 기득권 주장이 격렬해지고, 그 결과 법을 준수하지 않는 악당 타도를 철저히 금지하는 '킨 법령'이 제정되면서 히어로들은 자진해서 은퇴하거나 국가의 통제하에 활동하게 되었다.

그러던 어느 날 '코미디언'이란 히어로가 변사체로 발견되고, 예전의 히어로 동료들은 코미디언의 죽음 뒤에 감춰진 음모를 파헤치는데 힘을 모으기로 결의한다. 하지만 조사를 거듭할수록 무서운 진실이 드러난다. 히어로들은 자신들이 이룩한 업적은 오로지 세상의 멸망을 막으려다 실패한 것뿐이라는 것을 알게 되는데…

원작 "와치맨"은 1988년 팬 투표에 의해 수여되는 SF상인 휴고상을 수상했고, 타임지 선정 '1923년 이후 발간된 100대 소설 베스트'에 포함된 유일한 그래픽노블 입니다.

영화 "와치맨"은 북미기준 2009년 3월 6일 개봉합니다.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D [2008.07.28 10:1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닥터 맨하탄의 포스가 대단하군요^^

  2. wolfpax [2008.07.28 16:2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로어쉐크의 쓸쓸한 뒷모습 포스터가 제겐 임팩트가 가장 강하군요.
    역시나 멋집니다. 다만 오지맨디어스 역을 맡은 매튜 굿인가하는
    배우만 원작과는 조금 동떨어진 이미지라 적응하기가 좀 그러네요.
    물론 영화가 나와봐야 알겠지만 말이죠.

    스테판님께서도 어서 원작을 보시기를.. ^^

  3. BlogIcon 산다는건 [2008.07.28 16: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역시 원작의 분위기를 살리기 위한 듯한 포스터군요...기대 만땅!

  4. 블루스덕 [2008.07.28 17:5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GOOD!!!
    스토리 전개만 잘되면 끝이겠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