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News

조니 뎁, 7년만에 '돈키호테' 프로젝트로 돌아온다

조니 뎁

헬로우 매거진에 따르면, 조니 뎁과 테리 길리엄 감독이 7년전 못 이루었던 프로젝트의 완수를 위해 다시 뭉치기로 했다고 합니다. 그 작품의 제목은 "돈키호테를 죽인 사람"(The Man Who Killed Don Quixote).

영화는 지난 2001년 테리 길리엄이 연출을 맡고, 조니 뎁이 산초 역을 맡아 촬영에 들어갔습니다. 하지만, 단 5일만에 촬영은 중단되었고 그대로 프로젝트는 없어졌습니다. 당시 영화촬영 현장에서 일어난 일을 보면 그럴만도 합니다. 엄청난 비와 그로 인한 홍수가 세트장을 휩쓸었고, F-14 전투기가 훈련용으로 쏜 미사일이 세트를 폭파시키고, 다른 주연급 배우는 병에 걸리고...

이런 사정으로 인해 프로젝트는 중단되고, 이 영화는 제작모습을 담은 다큐멘터리 "라만차의 실종"(Lost in La Mancha)으로만 남게되었습니다. 그 후에도 조니 뎁은 이 프로젝트에 대한 아쉬움을 표하며, 재개된다면 다시 참여하겠다는 의사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헬로우 매거진의 소스에 따르면, 조니 뎁과 테리 길리엄은 이번에는 이 프로젝트를 꼭 완수하겠다고 확신에 가득 차 있다고 합니다.

기억으로는 많은 분들이 예전에 이 영화에 관심을 갖고 기대를 했던 것 같은데, 소식대로 꼭 제작에 들어가 완료해서 세상에 빛을 봤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