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News

메건 폭스의 "테레사 : 성자의 탄생", 예고편 공개

"트랜스포머"의 메건 폭스가 테레사 수녀 역을 맡은 성 테레사 수녀의 일대기 영화 "테레사 : 성자의 탄생"(Teresa : The Making of Ssaint)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

뭔가 이상하지요?

혹시 전에 소개해드렸던 "트로픽 썬더"의 모큐멘터리를 기억하시나요? 영화 "트로픽 썬더"에서 찍고 있는 영화에 대한 다큐멘터리였지요.

이 예고편도 그와 비슷합니다. 이 예고편은 영화 "하우 투 루즈 프렌즈 앤 얼리네이트 피플"(How to Lose Friends & Alienate People)에서 메건 폭스가 연기한 여배우 소피 메이즈의 출연작의 예고편입니다. 요즘은 홍보를 이렇게 하더군요^^ 즉, 위 예고편은 실제 영화의 예고편이 아닙니다.

"하우 투 루즈 프렌즈 앤 얼리네이트 피플"은 토비 영의 동명의 베스트셀러 회고록을 원작으로 한 영화인데 주인공인 시드니 영 역으로는 "뜨거운 녀석"들의 사이몬 페그가 출연하며,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키어스틴 던스트, "트랜스포머"의 메건 포스, "아이언맨"의 제프 브리지스 등이 출연합니다.

영화는 영국의 연예잡지 저널리스이던 시드니 영(사이몬 페그 분)이 뉴욕의 잡지에 스카웃되어 근무하면서 호사스러운 경험을 하지만, 지나친 자만으로 인간관계에서 문제를 일으키고 결국은 실패해 원점으로 돌아오게 된다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으며, 북미기준 10월 3일 개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