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News

조커, 리들러, 렉스 루터. 영화 "그린 애로우"에 등장한다

그린 애로우

DC 코믹스도 이젠 마블의 계획에 영향을 받는 것일까요?

DC의 또다른 슈퍼히어로, 그린 애로우를 주인공으로 하는 영화, "Green Arrow: Escape From Super Max"의 각본을 맡은 저스틴 막스는 MTV News와의 인터뷰에서 영화에 매인 캐릭터보다 더 유명한 캐릭터들이 등장할 것이라고 밝힌 것입니다.

우선, 이 영화의 내용에 대해 설명해드리자면, 그린 애로우(본명은 올리버 퀸)가 억울한 이유로 초인들을 위한 감옥에 갇히게되는데, 그가 다른 악당들의 의해 감옥을 탈출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아이씨클, 렉스 루터, 리들러, 그리고 조커도 모습을 보인다는 것입니다. 또한, 그는 아직 계획에는 없지만, 그린 애로우의 슈퍼 히어로 아내인 블랙 커너리를 등장시키고 싶다는 바람도 드러냈으며  그린 애로우의 기원에 대해서는 브루스 웨인이나 피터 파커처럼 코믹스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따르지는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마지막으로 막스는 브루스 웨인과 올리버 퀸의 차이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둘은 모두 부자다. 그렇지만, 배트맨은 그의 장비, 쇼적인 모습과 탐정과 같은 기술로 이야기된다면 그린 애로우는 일종의 맥가이버 타입의 사내다. 그의 손에 쥐어진 어떤 것이라도 무기로 변한다.


"Green Arrow: Escape From Super Max"는 2010년 개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