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News

마이클 키튼, "토이 스토리3"에 합류

'배트맨' 마이클 키튼이 픽사의 "토이 스토리3"(Toy Story 3)에 성우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마이클 키튼의 합류 소식은 지난 "토이 스토리2"와 이번 "토이 스토리3"에서 바비 인형 역의 목소리를 맡은 조디 벤슨(또한, 디즈니의 "인어공주"에서는 아리엘)이 영화정보 사이트인 IESB.net을 통해서 마이클 키튼이 바비의 남자친구인 켄 역을 맡았다고 밝히면서 알려졌습니다. 마이클 키튼은 "카"(Cars)에서 칙 힉스 역의 목소리로 이미 픽사와 연을 맺은 바 있습니다.

시리즈의 최신작 "토이 스토리3"는 장난감 친구들의 주인인 앤디가 대학에 진학해 집을 떠난 후 우디와 그의 친구들이 놀이방에 버려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토이 스토리3"는 "토이 스토리2", "몬스터 주식회사", "니모를 찾아서"를 공동 연출했던 리 운크리치가 감독, "니모를 찾아서", "월-E"의 앤드류 스탠튼이 드라마 구성, "리틀 미스 선샤인"의 마이클 안트가 각본, 랜디 뉴먼이 영화음악을 담당하며(존 라세터는 물론 총제작자로^^), 전작의 톰 행크스, 팀 알렌, 조앤 쿠샥,  월리스 숀, 돈 리클스, 에스텔 해리스, 존 라첸버거, 조디 벤슨이 다시 캐릭터들의 성우를 맡았습니다.

디지털 3D로 상영될 "토이 스토리3"는 북미기준 2010년 6월 18일 개봉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