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News

미우라 하루마, "크로우즈 제로2"에 오구리 슌의 맞수로 캐스팅

미우라 하루마. 이 친구, 일본에서 잘나가거나, 혹은 그럴 조짐이 있는 배우인가 보죠? 요즘 자주 눈에 띄네요. "연공"(-_-)에서도 봤었고, 부천에서 본 "네거티브 해피 체인 쏘우"에서도 봤었고, 못봤지만 역시 부천에서 상영되었던 "나오코"에도 나오던데... 90년생이고 두편의 영화밖에 보지 못했지만, 딱 그렇고 그런 청춘물 수준의 연기력이던데...

각설하고, 미우라 하루마가 동명의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영화화했던 "크로우즈 제로"(クロ-ズ zero: Crows Zero)의 후속편, "크로우즈 제로 2"에 캐스팅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미우라 하루마가 맡은 역할은 (저는 읽어보지를 못했지만) 원작에 나오는 비토 다츠야라고 합니다. 비토 다츠야는 켄지(오구리 슌 분)의 스즈란과 전통적인 앙숙인 호센학교의 1학년생으로, 이번 작품은 그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켄지의 스즈란과 호센학교의 싸움을 다룰 것이라고 하는군요.

크로우즈 제로 2

또한, 호센학교의 3학년 나루미 역에는 RIZE의 드러머인 노부아키 카네코가 캐스팅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촬영 중인 "크로우즈 제로 2"는 전작의 미이케 다카시가 다시 연출을 맡았으며, 일본 기준 2009년 개봉 예정입니다.

...원작만화도 보지 못했고, 영화 "크로우즈 제로"도 재밌게 보지를 못했던 지라, 개인적으로 별 기대는 안되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