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마크 밀러, 새로운 영화 "슈퍼맨" 트릴로지를 작업한다

[Movie/News]


제 블로그에서 "슈퍼맨" 관련 포스트를 주욱 보신분들이시라면 아시겠지만, 지난번 "원티드"의 마크 밀러가 새로운 슈퍼맨 시리즈를 계획 중이다라는 소식을 접하셨을 겁니다. 그리고 한달여가 지난 후, 워너는 "슈퍼맨" 시리즈의 '리붓'을 결정했습니다.

이 같은 소식들은 연이어 전해진 것은 우연이 아니었습니다.

"원티드"의 마크 밀러는 G4TV와의 인터뷰에서 새로운 "슈퍼맨" 시리즈에 대한 소식을 전했습니다.

한 감독이 세달 전에 연락을 해왔다. 그는 '(브라이언 싱어의) "강철의 사나이"(The Man of Steel)는 제작되지 않을 것이다. 제작이 되지 않는다면, 내가 참여하게 될 것인데 나를 도와줄 수 있나?' 라고 물어왔다. 그리고 나는 승낙했다.

나는 10년 전부터 "반지의 제왕"처럼 큰 규모의 세 편의 "슈퍼맨" 이야기를 구상해왔고, 7시간 분량의 '슈퍼맨' 이야기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게 되는 것이다. 그쪽에서는 매년 연달아 개봉하는 것을 희망하고 있다. 만약 작업에 들어가게 된다면, 우리는 내년 여름부터 촬영에 들어갈 것이다.

그의 표현대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면, 새로운 "슈퍼맨" 영화는 "배트맨 비긴즈"처럼 슈퍼맨의 기원부터 새로 시작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마크 밀러는 지난 번 전해드린 소식에서 자신이 준비하는 새로운 이야기의 '슈퍼맨'을 '21세기형 슈퍼맨'이라고 표현한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아직까지 그가 밝히지 않은 그 감독은 누구일까요? 그가 전에 밝히기로는 미국의 유명한 액션영화 감독이라고 했는데 말이죠.

앞으로 차차 윤곽이 들어날 것을 기대해봅니다.

아래는 해당 인터뷰를 담은 인터뷰영상입니다. 마크 밀러는 자신의 코믹스를 원작으로 매튜 본이 연출을 맡은 "킥 애스"(Kick-Ass)가 7000만불 규모의 영화가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질풍노도 [2008.09.03 08:2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결국 싱어는 떠나는군요..ㅠ 발키리에 올인하셔야 할듯.. DC 이번에는 제대로 만들어서 차차 만들어질 저스티스 리그에 한발 더 다가갔으면 좋겠네요. 아 그나저나 브랜든 루스는 하차하는건가요?

  2. dkstyle [2008.09.03 17:4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로써 슈퍼맨 리턴즈는 기존 슈퍼맨 시리즈의 마지막 이야기 또는 기념작쯤의 개념으로 남겠네요..
    배트맨 프랜차이즈가 '비긴즈 - 다크나이트 - ???'로써 다시 시작되는것처럼
    슈퍼맨도 비슷하게 나가려나 싶네요.. 그나저나 브랜든루스는 참 좋았는데.. 스몰빌의 클락켄트가 나와줄수도..?

    • BlogIcon Stephan [2008.09.03 17:4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이번달에 워너에서 차후의 슈퍼히어로 무비에 대한 발표회가 있다고 하니, 이번 슈퍼맨 리붓소식도 그때 자세히 알 수 있을 듯 합니다.

  3. supa [2008.09.03 20: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이번달에 그런 발표회가 있군여. 기대되네여. 싱어감독이 떠났다는데는 역시 아쉬움이 남지만요.

  4. BlogIcon 잠본이 [2008.09.03 22:2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제 라우스가 믿을 구석은 딜란독 실사판 뿐인 것인가요 OTL

  5. 매디슨 [2008.09.04 19:5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마크 밀러의 킥애스는 원작 만화를 보니 상당히(...쓸데없이...) 잔인하더군요; 이거 영화로 만든다고 우려가 큰 것 같던데.. 배급사들이 꺼리고 있다는.. 그래서 아직 배급사도 확보 못 한채로 찍을 예정..;;

    얼마전에 캐스팅이 발표됐는데, 찌질이 주인공 역에 웬 꽃미남 배우가 캐스팅돼서 처음엔 뭥미..했지만 그 덕에 갑자기 보고 싶어졌음..ㅋㅋ 폭력 수위를 좀 낮춰준다면야 꼭 볼텐데..

  6. ㅎㅎ [2008.09.23 16:1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헉...킥애스 그 후덜덜한게 영화가 된단말이죠....ㅎ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