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News

마블이 진정 원하는 '캡틴 아메리카' 역의 배우는?!

캡틴 아메리카

현재 마블은 "퍼스트 어벤저 : 캡틴 아메리카"( The First Avenger: Captain America)라는 제목의 캡틴 아메리카를 다루는 실사 영화를 준비 중이고, 2011년 5월 6일을 개봉 예정일로 잡고 있습니다.

이 소식이 발표된 후, 지금까지 매튜 맥커너히,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거론되고 있다는 루머가 차례로 들려왔었는데, 오늘 아침에 좀 뜻밖의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아침에 일어나 부시시 눈을 뜨고, 밤새 어떤 소식이 있나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다보니, MTV New 발 '마블, 윌 스미스에게 캡틴 아메리카 역 제안'이라는 소식들이 보이더군요. 소식의 골자는 이러합니다. 스파이크 리의 신작 영화 "세인트 안나의 기적"에 출연한 데릭 루크와의 인터뷰 중 그가 '마블이 윌 스미스에게 캡틴 아메리카 역을 제안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라는 발언을 한 것입니다.

....처음 이 이야기를 보고, 많이 황당하더군요. 그동안 위의 저 두명의 배우 소식으로 낚인 적도 있고, 사뿐히 무시했는데, 아니다 다를까 얼마 안 있어 바로 이 소식을 부인하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에인트잇쿨에 따르면, 마블이 밝히기로 자신들은 윌 스미스를 '캡틴 아메리카'로 고려한 적도 없고 그에 관해서 이야기를 나누거나 접촉한 적이 없으니 개의치 마라 라는군요.

아무리, 미국인들이 윌 스미스를 좋아한다지만("핸콕"같은 작품을 가지고도 2억불을 넘겼으니...) 이번 소식은 나름 참 황당했던 소식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마블은 정말 누구를 '캡틴 아메리카'로 고려 중인 것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