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클라이브 오웬, 나오미 왓츠의 "인터내셔널", 예고편 공개

[Movie/News]
클라이브 오웬, 나오미 왓츠 주연의 영화 "인터내셔널"(The International)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영화는 인터폴 형사가 무기 중개, 부패, 살인 등 전세계에서 벌어지고 있는 악행이 실은 고위 금융기관과 관련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어 그것을 조사하게 된다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스릴러물로, 나오미 왓츠는 형사를 돕는 맨해튼 보조 지방검사로, 클라이브 오웬은 강박증세가 엿보이는 인터폴 형사를 연기합니다.


"롤라 런",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의 톰 튀크베어 감독이 연출한 "인터내셔널"은 애초에는 올해 8월 15일 개봉예정이었으나 연기되어, 북미기준 2009년 2월 13일 개봉할 예정입니다.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하핫 [2008.09.12 20:2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오~갑자기 예고편들이 와르르 나오네요
    다들 보고싶은영화들^^

  2. Deceiver [2008.09.12 22:0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나오미왓츠만 보면 킹콩이 생각나서 슬퍼지네요ㅠㅠ
    그런데 어째 클라이브오웬의 손에는 '항상' 총기들이 들려있는 것 같습니다;;; 제가 그런 영화만 본건지...

    스테판님 추석 잘 쇠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