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브랜든 프레이저의 판타지영화 "잉크하트", 예고편 공개

[Movie/News]
"미이라" 시리즈의 히어로, 브랜든 프레이저가 주연을 맡은 판타지영화 "잉크하트"(Inkheart)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영화는 한 소녀가, 책을 읽으면 그 책 속의 것들을 현실로 불러오는 아버지의 능력을 발견하게 되고 그런 책속의 것들을 파괴하려는 악당에 맞서 그녀의 아버지, 그리고 책 속의 주인공과 함께 싸우게 된다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브랜든 프레이저는 아버지인 모 '실버텅' 폴차트를, 앤디 서키스는 악당 카프리콘, 폴 베타니는 책 속의 히어로 더스트핑거 역을 맡았습니다. 이 외에도 영화에는 헬렌 미렌 등이 출연합니다.


코넬리아 푼케의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잉크하트"는 "케이팩스", "스켈레톤키"의 이안 소프틀리가 연출을 맡아 북미기준 2009년 1월 9일 개봉예정입니다.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마장군 [2008.09.20 20:4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프레이저만 믿고 만든 영화인지 ㅋ 영 .. 안땡기는 군요 ..(미이라 시리즈 때문에 프레이저 자체가 안 땡기는 지도 후후) 음 .. 프레이저는 만화 헌터헌터로 치면 구현화계 능력자에 속하겠군요 ㅋㅋ 지금 케이블에서 영웅본색을 해주는데 주윤발 젊었을때의 카리스마가 그리워요 ㅋ

  2. 하핫 [2008.09.21 02:2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거 원래 올해 개봉예정 아니었나요?
    예전에 리스트에서 본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