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정보사이트인 IESB.net에 따르면, 니콜라스 케이지가 주연을 맡아 전세계적으로 큰 흥행을 거두었던 "내셔널 트레져" 시리즈의 3번째 작품의 제작이 공식 발표되었습니다.
제작자인 제리 브룩하이머, 주연인 니콜라스 케이지, 그리고 디즈니 회장인 딕 쿡은 디즈니 쇼케이스 행사장에서 무대에 올라 "내셔널 트레져3"의 제작이 준비 중이라고 공식으로 발표했습니다.
이전부터 전해진 바로는 이번 3편은 미국을 벗어나 이스텀 섬에 간 게이츠 가족과 일행이 아틀란티스의 비밀에 접근하는 내용을 그릴 것이라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어이, 대체 그쪽이랑 미국의 보물과 무슨 상관..)
<이 글의 연관글>
2008/05/19 - [Movie/News] - "내셔널 트레져3" 관련 소식
2008/03/28 - [Movie/News] - "내셔널 트레져3", 2011년 개봉 예정?!
2008/02/02 - [Movie/News] - "내셔널 트레져"의 차기작은 아틀란티스 대륙에 관한 이야기!
2008/05/19 - [Movie/News] - "내셔널 트레져3" 관련 소식
2008/03/28 - [Movie/News] - "내셔널 트레져3", 2011년 개봉 예정?!
2008/02/02 - [Movie/News] - "내셔널 트레져"의 차기작은 아틀란티스 대륙에 관한 이야기!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아틀란티스라 엄청 흥미롭네요(물론 소재만...)
오직 '다이앤 크루거'만 있을뿐~!!!
...얼마나 억지로 미국과 연관지을지;;
방콕 데인져러스는 도대체 왜 만들었는지...;;
안보긴 했지만, 정말 영 아니라는 이야기들이 무성하더군요;;
글쎄요. 1편과 2편이 구성면에서 별 차이 없는것 같아서...3편도 그럴것 같은 예감이..
이제껏 그런영화들은 3편부터 별로 좋은 반응을 얻지못했는데..과연 어떨찌.
디즈니로서는 끝내기는 아쉬운 프랜차이즈물이지요^^ 2편 역시 일단 흥행에는 성공했으니까요.
저도 1,2편은 재미있게 봤는데 임동호님 글 처럼 거의 비슷한 맥락이라서 3편은 좀 다른 맥락으로 그려졌으면
하는 기대를 해보게 되네요^^
일단 3편이 기다려지네요^^
글 잘 읽구 갑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이번엔 과연 어떤 내용을 다룰지^^;
확실히 스케일이 점점커지는군요
스케일이 커짐과 동시에 내용이 산으로 가지만 않으면 좋겠네요
일단 계속 소식을 기다려봐야 할 듯 합니다^^
정말 개인적으로 아틀란티스는 존스부자가 먼저 가기를.....................
게임에서 인디는 갔다왔죠^^
네 게임 생각이 나서요. 너무 재밌었는데요.
그것도 디스켓으로 하던 게임이었던걸로 기억하고 있어요.
실시간으로 리플이 달리니 정말 기분좋네요.
좋은 하루되세요. 스테판님.
존스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미국을 벗어났으면 제목 바꿔야 하는거 아닙니까?
'인터내셔널 트레저'로...................OTL
2편에서도 해외로 나돌긴 했었는데, 이제부터는 더이상 미국 이야기로 엮을 것도 부족한가봅니다^^;
인터내셔널 트래져 ㅋㅋㅋ
캐서방의 머리가 심히 걱정되오
앗..그런 변수가..;;
글두 전 이시리즈가 나름 좋아요 ㅎㅎ 그런데 날이 갈수록 니콜라스 형의 머리는........ 어이쿠..;;
저도 어느정도 좋아하는 시리즈예요^^
다이하드나 인디아나존스 빼고 3편이 재밌는걸 못찾겠어요
터미네이터도 그렇고,, 미이라,, 캐리비안도 2편이 최고였고 슈렉도,,
스텦님이 좀 가르쳐주세요 ㅋㅋ
"본 얼티메이텀"이 있죠;
뭐가 없어요 엄청마는데 다이하드,미션임파서블,반지의제왕,매트릭스,백투더퓨쳐,맨인블랙 셀수도 없구만;
엥?이스터섬은 아틀란티스랑 전혀 다른방향인데?
이스터섬의 옆에는 뮤대륙이라고 아틀란티스보다 훨씬 큰 대륙 문명이 있었데요.
그것도 말이 많은지라요^^ 이스터섬이 아틀란티스 대륙의 일부라고 하는 말 역시 있으니까요.
비밀댓글입니다
에;;;
케서방옹은 '마법사의 제자'라는 영화도 2010년인가요? 개봉하는 걸로 아는데...
예, 북미기준 7월 16일 개봉합니다~
비밀댓글입니다
^^
소재도좋고 다좋은데..웬지 라일리랑 라일리팬인여자가 이어지는 설정은 아니겟죠??저만그렇게 본건가요(과대망상증)아마 만약에 그둘이 이어지면 아마도 그여자정체(?)가 드러날듯싶네여..(첩보원이라든가 뭐그런거..)아님 그냥도와주는 거든가....제발그렇게되진말아주길 그리고 아틀란티스는 좀 아니다....미국소재가 없긴없나보네여.. 다음은 천공성이라도 찾으려나??ㅋㅋ
미국이란 나라 역사가 짧으니.. 소재 찾기도 힘들겠죠^^
아직도 개봉 안했어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