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앤 해서웨이/헬레나 본햄 카터, 팀 버튼의 "앨리스"에 출연

[Movie/News]
헐리우드 리포터에 따르면, 팀 버튼 감독의 신작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Alice in Wonderland)에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앤 헤서웨이와 팀 버튼과 동거 중인, "스위니 토드"의 헬레나 본햄 카터가 캐스팅 되었다고 합니다. (팀 버튼과 헬레나 본햄 카터는 사이에서 자녀 두명이 있긴 하지만, 결혼한 사이는 아닙니다.) 앤 헤서웨이와 헬레나 본햄 카터가 맡은 역할은 각각 하얀 여왕과 붉은 여왕이라고 하는군요.

앤 해서웨이헬레나 본햄 카터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는 루이스 캐럴의 유명한 원작을 영화화하는 작품으로, 앨리스가 토끼굴을 통해 다른 세계로 가기 전까지는 실사로, 이후에는 "베오울프" 등에도 쓰였던 퍼포먼스 캡쳐류의 기술을 통해서 3D CG 영상으로 구성할 것이라고 합니다. 영화에는 주인공 앨리스 역으로 미아 와시코우스카가, 미친 모자 장수 역으로는 조니 뎁이 캐스팅 되어있는 상태로, 최근에 미아 와시코우스카가 촬영 중인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는 오랜만에 팀 버튼이 디즈니와 손잡은 프로젝트로, 북미기준 2010년 3월 5일 개봉 예정입니다.

P.S 며칠간 전하지 못했던 뉴스들은 오늘밤에 사사삭^^;;;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BlogIcon 1004ant [2008.10.07 20:1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팀버튼의 동거녀군요.. 자녀가 둘있는... ㅡ,ㅡ;;

  2. 매디슨 [2008.10.10 16:1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각각 무슨 역을 맡았을지 궁금하네요 0_0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는 어릴 때 그림책으로 보면서 상당히 무섭고 이상한 내용이라고;; 생각한 기억이 있는데 어른이 돼서 팀 버튼 버전 영화로 보면 어떨지..

    • BlogIcon Stephan [2008.10.10 16:1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거울 나라의 앨리스"에 나오는 역이라고 하더군요. 붉은 여왕은 제자리에 있으려면 계속 뛰어야한다고 한다고 말하던 여왕이라고 하는데, 그것을 빗댄 '붉은 여왕의 효과'도 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