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News

스웨덴 뱀파이어 영화 "렛 미 인", 예고편 공개

얼마전 뉴스를 통해 소개해드렸던, 스웨덴 뱀파이어 영화 "렛 미 인"(Låt den rätte komma in, Let The Right One In)의 북미판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영화는 해외의 각종영화제에서 상영되어 호평을 받았으며, 국내에서도 역시 올해 부천국제영화제에서 감독상, 관객상을 받으며 호평을 받았습니다.

또한 얼마 전에 전해드린대로 "클로버필드"의 맷 리브스가 연출을 맡아 헐리우드에서 리메이크 하기로 하면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렛 미 인"은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다음과 같은 내용을 그리고 있습니다.

12살 오스카는 매일같이 급우들의 괴롭힘을 당하는 왕따 소년. 집 앞 공터에서 늘 혼자 시간을 보내던 오스카는 옆집으로 이사 온 동갑내기 소녀 엘리를 알게 된다. 조금씩 친해지면서 오스카는 어딘가 엉뚱한 엘리를 좋아하게 되지만, 오래지 않아 엘리의 엄청난 비밀을 알게 된다. 오랜 세월 12살에서 나이가 멈춘 엘리는 바로 뱀파이어였던 것. 딸의 생존을 위해 무고한 사람들을 죽여야만 했던 엘리의 아버지가 살인 현장에서 체포되고 오스카는 홀로 남은 엘리를 보살피기 시작하지만 여자친구의 ‘끼니’조차 챙겨주기 쉽지 않다. (다음 영화)


얼마전 전해드렸을때는 국내개봉을 제때 할 수 있을까 했었는데, 다행히도 11월 13일로 개봉이 예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