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News

마블의 영화 "캡틴 아메리카", 플롯 공개

마블에서 자사의 코믹스를 원작으로 2011년 5월 16일을 개봉예정일로 잡고 있는, 영화 "퍼스트 어벤저 : 캡틴 아메리카"(The First Avenger: Captain America)의 줄거리가 공개되었습니다. 줄거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공황 시절에 태어난 스티브 로저스는 가난한 가정에서 유년기를 보냈으며, 그로 인해 허약한 체질로 자랐다. 유럽에서의 나찌의 횡포를 담은 뉴스영상을 본 로저스는 군대에 자원 입대하기로 한다.하지만, 그의 허약한 체질과 병으로 인해 그는 입영을 거부당한다. 소년의 입대하고픈 간절한 청원을 우연히 듣게 된 체스터 필립스 장군은 그에게 특수한 실험에 참가할 기회를 제안한다. 작전명 'Rebirth'가 그것이다. 테스트를 받은 몇주 후, 로저스는 최종적으로 '슈퍼 솔저-세럼'을 주입 받게 되고, '바이타-레이'에 노출된다. 이 실험으로 인해 그는 완벽한 신체를 얻게 된다. 로저스는 강한 육체적 및 전술적 훈련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세달 후, 그는 그의 첫 지위를 임명받는다. 바로 '캡틴 아메리카'. 캡틴 아메리카는 파괴되지않은 방패와 전투 감각으로 악에 대항한 그의 전쟁을 수행해나가며, 자유를 지키는 파수꾼이자, 어벤저스의 리더가 된다.


캡틴 아메리카

전체적인 틀은 코믹스와는 크게 달라지지 않는 내용이네요. 현재까지는 이 작품을 맡을 감독이나, 캡틴 아메리카를 맡을 배우가 정해지지 않은 상태인데, 이제는 그 소식이 어서 전해지기를 바라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