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에이미 아담스/에밀리 블런트의 "선샤인 클리닝", 예고편 공개

[Movie/News]
"마법에 걸린 사랑"의 에이미 아담스,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에밀리 블런트가 자매로 출연하는 영화, "선샤이 클리닝"(Sunshine Cleaning)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영화는 어린 아들의 사립학교 수업료를 내기 위해 한 엄마(에이이 아담스 분)가 그녀의 통 믿음이 안가는 동생(에밀리 블런트 분)과 함께 범죄현장의 청소를 하는 일을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두 배우가 출연하는지라 기대가 되네요.


"선샤인 클리닝"은 선댄스 영화제에서 처음 공개되었으며, 아직 개봉일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연출은 "실비아"의 여성감독 크리스틴 제프스가 맡았습니다.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질풍노도 [2008.10.12 13:1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기대되는 두 배우로군요. 그나저나 스테판님 오타 ^^;;; 에밀리 블런트가 두번 들어갔어요 ㅎㅎ

  2. 금연중 [2009.02.15 23:4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에이미아담스볼때마다 한5~6년정도 일찍떳더라면 아쉬움이 항상남네요
    스탠딩스틸이나 웨딩데이트보면 여신급 여배우에 계보도 이어가지 않앗을까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