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News

"인크레더블 헐크"에 등장한 '캡틴 아메리카' 공개

이미 많은 소식이 전해져서 아시겠지만, 마블은 자사 코믹스들의 전체 세계관을 영화를 통해서도 재현하려합니다. "아이언맨"에서의 닉 퓨리의 등장과 얼핏 지나가는 장면에서 보이던 캡틴 아메리카의 방패, 그리고 "인크레더블 헐크"에서 비록 극장판에서는 삭제 됐지만, 캡틴 아메리카가 등장하는 장면이 있다는 소식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북미에서 "인크레더블 헐크"의 DVD 발매를 코앞에 둔 때에, Film Scholl Rejects에서 "인크레더블 헐크"에 등장한 캡틴 아메리카의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이 영상은 "인크레더블 헐크" DVD에 포함된 장면으로, 아주 살짝 지나가는 장면이라고 합니다.

캡틴 아메리카

보이시죠?^^ 웅크린체 얼어있는 캡틴 아메리카의 모습이 흐릿하게 보입니다. 이 장면은 극장판과는 다른 2분 25초 가량의 오프닝에서 나오는 장면이라고 합니다. 브루스 배너는 북극 지역을 정처없이 헤메며 헐크가 되었을때 화를 가라앉히려는 노력을 한다고 하는군요. 위의 장면은 이 오프닝의 거의 마지막에 눈사태가 카메라를 덮치기 직전에 아주 잠깐 보이는 장면이라고 합니다.

이 영상은 DVD 및 블루레이에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블이 준비하고 있는 캡틴 아메리카를 주인공으로 한 영화, "퍼스트 어벤저 : 캡틴 아메리카"(The First Avenger: Captain America)는 2011년 5월 16일 개봉예정이며, 아직 캡틴 아메리카 역을 누가 맡을지는 정해지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