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구스 반 산트의 "밀크", 새 스틸사진 공개

[Movie/News]
"굿 윌 헌팅", "라스트 데이즈", "파라노이드 파크"의 구스 반 산트 감독의 신작, "밀크"(Milk)의 새 스틸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영화는 실존인물이었던 하비 밀크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하비 밀크는 자신이 동성애자임을 커밍아웃 한 후 1977년 시의원 선거에 출마후, 당선됩니다. 이는 그간의 역사상 유례가 없던 일이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이듬해 동료의원이던 댄 화이트가 쏜 총에 맞아 조지 모스콘 당시 샌프란시스코 시장과 함께 사망합니다. 하비 밀크는 미국 동성애자 인권 운동의 상징과 같은 인물로 그의 이야기는 1984년, "The Times of Harvey Milk"라는 다큐멘터리로 제작되어 아카데미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0123456789101112

주인공 하비 밀크는 숀 펜이, 후에 밀크를 저격하는 댄 화이트는 조쉬 브롤린이 연기하며, 이 외에도 제임스 프랑코, 에밀 허쉬 등이 출연합니다.

"밀크"는 북미기준 11월 26일 제한상영으로 개봉하여, 12월 와이드 릴리즈 할 예정입니다.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듀프레인 [2008.10.14 23:5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국내에도 하는거 맞겠죠? 제임스 프랭코가 나와서 기대하고 있어요 ㅎㅎ 숀 펜도 좋지만. 왠지 저런 역할은 안할거 같은 사람이라 더 의외네요; 미스틱 리버에서의 이미지가 너무 기억에 남아서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