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News

다코타 패닝/크리스 에반스의 SF 스릴러 "푸시", 예고편 공개

"아이 앰 샘", "맨 온 파이어"의 다코타 패닝, "판타스틱4"의 크리스 에반스, "10,000 B.C"의 카밀라 벨이 출연하는 SF 스릴러 영화 "푸시"(Push)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영화는 초능력 스파이들의 비밀스런 세계를 다루고 있습니다. 주인공인 닉 건트(크리스 에반스 분)의 아버지는 유전자 변형을 통해서 정부의 암살요원으로 활동하다가 살해를 당하고, 아버지의 능력을 이어받은 닉은 자신을 만든 조직에 복수를 하기로 맹세를 합니다.

홍콩의 지하세계에 몸을 숨긴 닉은, 지난 시간동안 은밀히 초능력에 관한 약의 실험 및 초능력자들을 만들어온 책임이 있는 그 조직에 대항하기 위한 초능력자들의 모임을 조직합니다. 닉은 미래를 볼 수 있는 능력을 지닌 캐시 홈즈라는 13세 소녀(다코타 패닝 분)와 힘을 합쳐 실종된 여성(카밀라 벨 분)과 조직을 몰락하게 할 수 있는 물건이 담긴, 도난당한 가방을 찾아나섭니다. 그것은 그들의 복수를 성사시키기 위한 키입니다. 둘은 서로의 능력을 이용해 암살자들을 물리치며 점점 나아가 조직 최후의 비밀 병기에 대해 알게 됩니다. 그것은 R16으로 불리는 강력한 약으로, 초능력 전쟁의 흐름을 바꿀 힘을 가졌습니다.


"럭키 넘버 슬레븐"의 폴 맥기건이 연출을 맡은 "푸시"는 북미기준 2009년 2월 6일 개봉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