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News

DC 코믹스, '조커'를 다룬 새 그래픽노블 출간 예정

"다크나이트"가 개봉하기 직전에는 "배트맨 : 고담 나이트" 애니메이션 및 그래픽노블을 발표했던 DC 코믹스가 이번에는 개봉전후 큰 화제를 모았던 조커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그래픽노블을 출간예정입니다.

이번 출간예정인 그래픽노블의 제목은 "조커"(Joker)로 Brian Azzarello가 글을 Lee Bermejo 와 Mick Gray가 그림을 맡았습니다.

그렇다면, 혹시 "다크나이트" 이후의 이야기? 라고 기대를 품으셨을수도 있지만 아쉽게도 그 이야기는 아닙니다. "조커"는 최근에게 조커에게 고용된 일당 중 한명이 이야기하는 방식을 취합니다. 아캄 정신병원에서 풀려나온 조커는 당연히도 고담 범죄계의 일인자 자리를 되찾으려고 합니다. 그렇기 위해서는 그는 다른 고담의 범죄자들을 상대해야합니다. 바로 투페이스, 리들러, 킬러 크록, 펭귄이 그들입니다.

Brian Azzarello는 이 작품을 두고 '자신이 썼던 작품들 중 가장 폭력적이다.' 라고 밝혔으며 또한 '히스 레저가 연기한 조커를 좋아하는 팬들이 좋아할 작품' 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또한, Lee Bermejo는 '고담에서 가장 위험한 사내의 더 어둡고 불온한 모습을 보게 될 것이다.' 라고 설명했습니다.

"조커"는 총 128페이지의 하드커버로 북미에서는 오는 11월 4일 출간됩니다. 아래는 공개된 "조커"의 첫 4페이지 + 추가 5페이지입니다.

012345678

아아..우리 나라는 아직 "킬링 조크"도 안나왔는데... 세미 콜론! 어서 힘내서 "킬링 조크"도, 그리고 이 작품도 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