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News

장 끌로드 반담에게도 이런 면이?! "JCVD", 예고편 공개

장 끌로드 반담이 강도에게 인질로 잡힌다면?! 바로 그러한 상황을 다룬 장 끌로드 반담 주연의 "JCVD"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장 끌로드 반담은 영화에서 본인으로 등장합니다. 본인은 정말 괜찮은 영화를 찍고 싶지만 그에게 제안이 들어오는 영화는 죄다 허접한 싸구려들이고, 그나마 액션영화는 스티븐 시걸이 그의 자리를 대신합니다.(OTL) 거기다 아내와는 이혼 소송 중으로 골치가 아픈 장 끌로드 반담은 이혼소송 변호사에게 송금을 하기 위해 한 우체국에 들어갑니다. 그런데 갑자기 우체국에 강도들이 들이닥치고 장 끌로드 반담과 몇몇 승객들은 인질로 잡힙니다. 반담은 인질로 잡힌 것이지만, 밖에서는 반담이 우체국에서 인질극을 벌이는 것으로 오해를 하고, 안에서는 안에대로 이러저러 문제가 생깁니다. 과연 장 끌로드 반담은 어떻게 이 위험을 헤쳐나갈까요?


저는 이 영화를 올해 PIFF에서 봤습니다. 미드나잇패션2로 밤새영화를 보던 중이기도 했고, 그 중에서 최악이었던 "카멜레온"을 본 후에 맥이 빠져서인지는 몰라도 저는 So so 였습니다. 흥미롭기는 하나 그렇다고 아주 좋다라고 하기는 그런... 위의 상황으로 봐서는 코메디를 기대할 수도 있지만, 약간의 코메디는 당연히 있지만 크게는 장 끌로드 반담이라는 한때 잘나갔던, 그리고 지금은 잊혀져가는 액션스타에게 헌사를 바치는 드라마입니다. 거기서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결정적인 부분이 액션배우가 아닌 배우로서의 반담의 새로운 면을 보는 것입니다.

"JCVD"는 북미기준 오는 11월 7일 개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