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톰 행크스의 "천사와 악마", 티저 예고편 공개

[Movie/News]
"다빈치 코드"의 저자 댄 브라운의 동명을 소설을 원작으로, 영화 "다빈치 코드"의 연출을 맡았던 론 하워드와 주연을 맡았던 톰 행크스가 다시 돌아온 영화 "천사와 악마"(Angels & Demons)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천사와 악마"는 저명한 기호학자인 로버트 랭던이 스위스의 유럽입자물리연구소(CERN)에서 일어난 한 물리학자의 살인과 관련해 조사를 의뢰받고, 그 과정에서 비밀스러운 조직인 일루미나티의 음모에 대해 알게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리고 있습니다.


예고편에서는 시작부분의 새로운 교황 선출에 대한 모습을 비추고 이후 몇몇 영화 속 영상이 보여집니다.


영화에는 주인공 랭던 역에 톰 행크스 외에도 교황의 조력자이자 랭던의 수사를 돕는 바티칸 궁무처장 카를로 벤트레스카 역에 이완 맥그리거가 캐스팅되었으며, 북미기준 2009년 5월 15일 개봉예정입니다.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배트맨 [2008.10.31 10:0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빈치코드, 정말 비평도 많았던 영화였지만, 톰행크스의 연기는 정말 감명깊게 봤습니다.
    다빈치코드를 너무재밌게봐서...

    아 정말 이영화, 다크나이트 기다릴때와 비슷한 느낌이네요.ㅠ

  2. 박일태 [2008.10.31 12: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왜 티저가 안뜰까요??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