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News

스티븐 달드리의 "더 리더", 예고편 공개

"빌리 엘리어트", "디 아워스"의 스티븐 달드리 감독의 신작 "더 리더"(The Reader)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영화는 2차세계대전이 끝난 후의 독일을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십대소년인 미하엘 버그는 열병으로 길에서 쓰러게 되고 그런 그를 발견한 한나라는 연상의 여인의 도움을 받아 집으로 와 간호를 받습니다. 미하엘은 열병에서 회복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그녀를 찾습니다. 둘은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고 열정적이나 비밀에 쌓인 사랑을 나누게 됩니다.

미하엘은 그녀가 책 읽어주는 것을  좋아하는 걸 알게 되고, 그들의 육체적 관계는 깊어집니다. 한나는 마이클이 그녀에게 읽어주는 "오딧세이", "허클베리 핀의 모험" 등에 매혹됩니다. 그들의 관계가 깊어짐에도 어느날 한나는 갑자기 사라지고, 미하엘은 혼란스러워하며 또한, 가슴 아파합니다.

8년이 지난 후, 미하엘은 나찌 전범재판을 지켜보는 법대학생이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 재판에서 피고측에 서있는 한나를 보고는 크게 놀랍니다.

"더 리더"는 베른하르트 슐링크의 베스트셀러 소설 "책 읽어주는 남자"(The Reader)를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한나 역에는 케이트 윈슬렛이, 그리고 성인이 된 미하엘 역에는 랄프 라인즈가 출연합니다. 애초에 한나 역에는 니콜 키드먼이 캐스팅되었으나 그녀의 임신으로 인해 케이트 윈슬렛이 한나 역을 대체하게 되었습니다.


"더 리더"는 북미기준 2009년 1월 9일 개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