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스웨덴 뱀파이어 영화 "렛 미 인", 새로운 영상 공개

[Movie/News]
해외 여러 영화제에서의 호평 및 올해 부천국제영화제에서 감독상 및 관객상을 수상한 스웨덴 뱀파이어 영화 "렛 미 인"(Låt den rätte komma in, Let The Right One In)의 새로운 클립이 공개되었습니다.

"렛 미 인"은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다음과 같은 내용을 그리고 있습니다.

12살 오스카는 매일같이 급우들의 괴롭힘을 당하는 왕따 소년. 집 앞 공터에서 늘 혼자 시간을 보내던 오스카는 옆집으로 이사 온 동갑내기 소녀 엘리를 알게 된다. 조금씩 친해지면서 오스카는 어딘가 엉뚱한 엘리를 좋아하게 되지만, 오래지 않아 엘리의 엄청난 비밀을 알게 된다. 오랜 세월 12살에서 나이가 멈춘 엘리는 바로 뱀파이어였던 것. 딸의 생존을 위해 무고한 사람들을 죽여야만 했던 엘리의 아버지가 살인 현장에서 체포되고 오스카는 홀로 남은 엘리를 보살피기 시작하지만 여자친구의 ‘끼니’조차 챙겨주기 쉽지 않다. (다음 영화)


헐리우드에서 "클로버필드"의 맷 리브스가 리메이크하기로 하면서 또다른 화제를 모으기도 했던 "렛 미 인"은 국내에는 오는 11월 13일 개봉합니다.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사골 [2008.11.01 18:4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보고 싶지만..참을래요..>_<
    개봉이 얼마 안남았다..
    참자..참자...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