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디즈니의 3D 애니메이션 "볼트", 최종 예고편 공개

[Movie/News]
디즈니가 자제 제작을 맡은 3D 애니메이션 "볼트"(Bolt)의 최종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영화 "볼트"는 다음와 같은 내용을 그리고 있습니다.

져먼 셰퍼드인 볼트는 그의 전 생애를 헐리우드에서 TV 액션 드라마를 촬영하며 살았습니다. 그러다보니 당연히 자신이 진짜 슈퍼파워를 가지고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뉴욕에서의 촬영 중 볼트는 사고를 겪게 되고 이것이 실제 위협상황인 줄 알고 탈출을 하게 됩니다. 이후 볼트는 주인인 페니를 찾기 위한 긴 여행을 떠나게 되는데(한마디로 미국 대륙횡단) 그 과정에서 고양이 미튼스와 햄스터 라이노를 만나 같이 여러 일들을 겪으면서 자신은 슈퍼파워를 가지고 있지도 않고, 그 쇼는 현실이 아니었음을 알게 됩니다.

영화는 "뮬란", "쿠스코? 쿠스코!"의 각본을 담당했던 크리스 윌리암스의 첫 감독데뷔작으로 존 트라볼타가 주인공 볼트의, 마일리 사이러스가 볼트의 주인인 페니 역의 성우를 맡았으며, 북미에는 11월 21일, 국내에는 12월 25일 일반 및 디지털 3D로 개봉합니다.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B. J. Penn [2008.11.08 22:5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UP 보다는 땡기진 않지만 그래도 보고싶네요. ㅋ 저 햄스터랑 비둘기들 때문에.ㅋ

    아 귀여운거에 약해서....

  2. 우웅 [2008.11.13 13:1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007보러 갔다가 이 영화의 예고편이 더욱 더 기억에 남더라구요^^
    캐릭터 디자인이 어쩜 저리 귀여운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