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니콜 키드먼, 트랜스젠더로 변신

[Movie/News]
니콜 키드먼

니콜 키드먼이 트랜스젠더로 분해, 샤를리즈 테론과 결혼한다?

헐리우드 리포터에 따르면, 니콜 키드먼이 샤를리즈 테론과 함께 영화 "덴마크 여자"(The Danish Girl)에 캐스팅되었습니다.

영화는 1920년대, 덴마크의 실제인물이었던 에이나르/그레타 바게네르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니콜 키드먼이 연기할 에이나르는 남성으로 샤를리즈 테론이 연기할 그레타의 남편입니다. 에이나르와 그레타는 둘 다 화가였는데 결혼 후, 에이나르는 그레타의 그림 모델을 서게 됩니다. 여성처럼 꾸미고 말입니다. 결국 1930년, 에이나르는 성전환 수술을 받게 되는데 이것은 사회에 큰 파장을 일으키고, 심지어 덴마크 국왕이 이 둘의 결혼을 무효로 선언하기도 합니다. 에이나르와 그레타의 사랑은 에이나르가 1931년 수술합병증으로 사망하면서 끝이 나게 됩니다.

그레타 바게네르의 그림

그레타 바게네르의 그림 중 하나. 모델은 물론 남편인 에이나르.

"덴마크 여자"는 "쇼핑걸"의 애넌드 터커가 감독으로 내정되었으며, David Ebershoff의 2000년작 북유럽 지역 베스트셀러 소설을 각색해 제작됩니다.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BlogIcon 잠본이 [2008.11.09 20:0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건지 나쁜건지 좀 미묘한 캐스팅이 OT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