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오우삼의 "적벽대전2", 예고편 공개

[Movie/News]
오우삼 감독의 영화 "적벽대전 2"의 첫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적벽대전2"는 올해 여름 개봉했던 "적벽대전 : 거대한 전쟁의 시작"에서 이어지는 내용으로 다음과 같은 내용을 그리고 있습니다.

유-손 동맹군의 구궁팔괘진으로 큰 타격을 입은 조조군. 적벽을 치기 위한 본격적인 해상전을 준비하는 움직임에, 주유와 제갈량은 조조의 해군 방벽을 불로 공격하려는 계획을 세운다. 하지만 계획과는 달리 바람이 불리한 방향으로 불고 있어, 공격을 하지 못한 채, 바람의 방향이 바뀌기를 기다리며 조조의 100만 대군과의 일전을 준비한다. 마침내 바람의 방향이 바뀌고, 유-손 동맹군은 최후의 일격을 가하는데….  (다음 영화)

*화질이 심하게 조악합니다.


"적벽대전2"는 오는 겨울 개봉할 예정이며, 북미에서는 1편과 2편을 합쳐 2시간 30분 가량의 한편으로 개봉할 예정입니다.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우웅 [2008.11.17 23:3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부가 워낙 실망스러워서... 뭐 부제부터 전쟁의 시작이였으니 이번엔 어느정도 괜찮아 지겠죠?.....

  2. BlogIcon jez [2008.11.18 01:2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적벽을 실컷봤으니 대전을 보여줘봐! 라고 말했지만, 과연...-_-
    기대는 없지만, 그냥 궁금해서 보러가게될 것 같긴한데, 북미에서는 합쳐서 개봉하면서 왜 아시아에서는 싹둑 잘라서 개봉했을까요. 흠. 전편 팔아번 돈으로 후편찍은 걸까요? 그러고보니, 일본에서는 1편도 올 가을쯤 개봉했더군요.

    • BlogIcon Stephan [2008.11.18 08: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아시아 권에서 1,2부로 나눠서 개봉한 것은 제작비가 많이 들어서 좀 회수할 생각이라고 하더군요;; 차라리 북미처럼 1,2부 합쳐서 쳐낼것 쳐내고 2시가 30분 분량의 한편으로 내놓는게 더 나았던 것 처럼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