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News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조니 뎁이 분한 미친 모자장수의 컨셉아트 공개?!

팀 버튼이 연출을 맡은 실사+CG의 하이브리드 애니메이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Alice in Wonderland)에 조니 뎁이 미친 모자장수로 캐스팅 되었다는 소식은 이전에 전해드렸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조니 뎁이 연기하는 미친 모자장수의 컨셉아트로 추정되는 이미지가 온라인에 떠돌고 있어 소개해드립니다. 이 이미지가 진짜인지 아니면 팬아트식의 페이크 인지의 여부는 아직까지는 불투명합니다. 하지만, 이 이미지를 본 팬들의 반응은 OTL 입니다...

미친 모자장수?

이 이미지가 진짜일까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는 루이스 캐럴의 유명한 원작을 영화화하는 작품으로, 앨리스가 토끼굴을 통해 다른 세계로 가기 전까지는 실사로, 이후에는 "베오울프" 등에도 쓰였던 퍼포먼스 캡쳐류의 기술을 통해서 3D CG 영상으로 만들 것이라고 합니다. 영화에는 주인공 앨리스 역으로 미아 와시코우스카가, 미친 모자 장수 역으로는 조니 뎁이, 하얀 여왕에는 앤 해서웨이, 붉은 여왕에는 헳레나 본햄 카터가 캐스팅 되었습니다.최근에 미아 와시코우스카가 촬영 중인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는 오랜만에 팀 버튼이 디즈니와 손잡은 프로젝트로, 북미기준 2010년 3월 5일 개봉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