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동영상 재생 오류

언제부터인지 모르겠지만, 제가 확인하기로는 어제부터 일부 동영상을 제외하고는 대부분의 동영상이 플레이가 되지가 않네요. 최근 동영상 중에서는 "코렐라인" 예고편 정도가 제대로 플레이되는 것 같네요. (XP/비스타 및 파이어폭스/익스플로러 모두.)

어떤 것은 되고, 어떤 것은 안되는 이유는...저도 모르겠습니다. 어차피 다 똑같이 x264코덱의 mp4파일인지라 파일 문제는 아닌 것 같구요. JWPlayer 버전도 그대로고,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버전도 10이고, 그동안 전혀 문제가 없었는데 갑자기 이러네요.

아무리 생각해도 티스토리 자체 문제 같습니다. 그래서 관련해서 포럼 버그신고란에 올려놨는데, 포럼관리자는 어제 오전을 마지막으로 답변을 끊은 상태.

2차 도메인에, 10MB 용량 등의 장점이 크지만, 뻑하면 접속오류 발생하고 이번에 이런 문제도 발생하고 티스토리에 실망도 조금씩 쌓여갑니다.ㅜ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