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첸 카이거의 신작 "매란방", 예고편 공개

[Movie/News]
"패왕별희"의 첸 카이거 감독의 신작 "매란방"(梅蘭芳, Forever Enthralled)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중국 경극에서 여자역할을 하는 배우를 '단'이라고 하는데 영화는 경극을 세계에 널린 알린, 중국 역사상 가장 유명한 '단' 매란방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주인공 매란방 역은 여명이 맡았으며, 매란방과 애절한 사랑을 나누는 맹소동 역은 장쯔이가 연기합니다.

(화질이 썩 좋지는 않습니다.)


"무극"으로 잠시 외도했던 첸 카이거 감독이 다시 자신의 길로 돌아온 듯 한 느낌이 납니다. 경극이란 소재에서도 알 수 있듯이 자신의 "패왕별희"와의 비교도 피할 수 없을 듯 한데, 과연 어떤 모습일지요.

영화와 관련된 재미난(?) 이야기 하나. 애초에는 영화에 종흔동이 비중 있는 역할로 캐스팅 되어 촬영까지 마쳤으나, 진관희 스캔들로 인해 (배우 교체 등도 없이) 그 역할이 영화상에서 통째로 삭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매란방"은 중국에서 오는 12월 5일 개봉합니다.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captainnemo [2008.12.01 12:3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개인적으로 경극 싫어함 ㅠㅠ. 무서워. 화장한게

  2. 사골 [2008.12.01 13:4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여명보다는 장국영이 더 어울리는데 말이죠....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