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News

조지 밀러, 영화 "저스티스 리그" 프로젝트에서 떠나다

저스티스 리그 오브 아메리카

Dark Horizons에 따르면, 영화 "저스티스 리그"(Justice League of America)의 감독으로 있던 조지 밀러가 해당 프로젝트에서 손을 뗐다고 합니다. "저스티스 리그"와 관련된 최근 소식은 지난 8월, 조지 밀러가 내년부터 촬영에 들어간다고 밝힌 것이었습니다.

조지 밀러는 호주의 한 아침 토크쇼에 출연해서 자신은 더 이상 영화 "저스티스 리그"와 관련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조지 밀러는 또한, 스튜디오가 그들의 영화에 빅스타들을 원하기에, 출연진들이 교체 될 것 같다는 의견을 나타냈습니다.

그간 전해지기로는 커먼("원티드")이 그린 랜턴, 아담 브로디("The O.C")가 플래쉬, 아미 해머("위기의 주부들")가 배트맨, 테레사 팔머("디셈버 보이즈")가 탈리아 알 굴, 제이 바루첼("사고친 후에")이 맥스 로드, 메건 게일이 원더우먼으로 캐스팅되었다고 알려졌었습니다. 네임밸류가 좀 심하게 쳐지기는 합니다.

이제 "저스티스 리그" 프로젝트가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증이 더해갑니다. 어떤 배우들이 캐스팅 될지, 어떤 감독이 다시 이 프로젝틀르 맡게 될지..

Update : 조지 밀러 측의 대변인이 조지 밀러는 위의 토크쇼에 출연을 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조지 밀러는 여전히 "저스티스 리그"의 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