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News

브라이언 싱어, 새 "슈퍼맨" 프로젝트에서 제외



그간 영화 "슈퍼맨" 시리즈에 관해 전해진 소식을 종합해보자면, 워너는 브라이언 싱어의 "슈퍼맨 리턴즈"의 흥행 성적에 실망을 했고, 결국 "슈퍼맨" 시리즈를 리붓하기로 했습니다. 그에 관해서 "원티드"의 작가 마크 밀러가 다른 프류듀서와 한 미국 유명 액션영화 감독과 새로운 "슈퍼맨" 시리즈를 계획 중이라는 이야기들이 있었습니다.

그에 반해  "슈퍼맨 : 강철의 사나이"를 준비 중이던 브라이언 싱어에 대해서는 소식이 없었습니다. 과연 그가 아직 그 프로젝트를 지휘하고 있는 것인지 등이 말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UGO를 통해서 그와 관련해 브라이언 싱어가 직접 입을 열었습니다.

Q : 브라이언, "강철의 사나이" 에 관해서 당시에게 물어볼 말이 있는데..
BS(브라이언 싱어) : 답할 수 없다. 나도 답해 주고는 싶지만...

Q : 슈퍼맨과 그와 관련된 관계에 대해 이야기 해 달라.
BS : 나는 슈퍼맨을 사랑한다. 하지만 난 어떤 것도 이야기해 줄 수 없다.

Q : 간략한 어떤 것도?
BS : 해줄 수 없다. 나도 내가 답해 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 하지만 어떤 것도 대답해 줄 것이 없다. 난 "발키리"와 관련해서 세계여행(웃음) 아니, 프레스 투어를 돌았고, 뉴욕에서 프리미어 행사가 있었고, 또...

Q : 새 "슈퍼맨" 영화에 대한 계획이 진행되고 있다. 당신은 그 것에 공식적으로 관련되어 있는가?
BS : 나는 공식적으로 새 영화에 대해 오가는 이야기에는 관련이 없다.

Q : 하지만, 스튜디오에서 당신을 부르면 그때는 관련이 있게 되잖은가.
BS : 나는 워너 브라더스와 캐릭터, 또 이것저것에 대해 관련이 있다. 지금은 그것들은 알아서 풀려나가고 있다.

Q : 그렇다고 지금 완전히 "슈퍼맨"과 갈라선 것은 아니지 않은가.
BS : 그렇다.

조금 답이 애매하기는 합니다. 자기와 스튜디오 사이에 "슈퍼맨"과 관련해서 의견을 나누고 있지는 않지만, 그래서 답해줄게 아무것도 없지만, 그렇다고 "슈퍼맨"과 완전히 갈라선 것은 아니라는...

하지만 마크 밀러가 관련되어 있기도 하고, 말에서 느껴지는 불확실성도 그렇고 브라이언 싱어는 새 "슈퍼맨" 시리즈와는 이제 상관이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안녕, Mr. 싱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