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아담 쉥크먼, "바이 바이 버디" 리메이크 연출

[Movie/News]
아담 쉥크먼
"베드타임 스토리", "헤어스프레이"의 아담 쉥크먼 감독이 또다른 뮤지컬 영화의 연출을 맡게 되었습니다.

헐리우드 리포터에 따르면, 아담 쉥크먼이 뮤지컬 영화 "바이 바이 버디"(Bye Bye Bidie)의 리메이크작을 연출을 맡기로 했다고 합니다. "바이 바이 버디"는 1958년 처음 무대에 올려진 뮤지컬을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1963년과 1995년(TV용) 영화화 되었던 적이 있습니다.

영화는 엘비스 프레슬리를 모델로 한 락스타 콘래드 버디가 주인공으로, 콘래드 버디는 선전용으로 군대에 입대하게 되는데 그는 입대 전에 한 열성팬과 만남을 가지기로 합니다.

컬럼비아 사는 새로운 버전의 작품을 위해 오랜 기간 작업을 해왔는데, 한때는 버디가 원작과는 다른 힙합 스타로 변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또한 이후에도 여러 작가들이 붙어서 작업을 했다고 하는군요.

아담 쉥크먼은 최근 알려주기로는 이 외에도 디즈니의 뮤지컬 영화 "Bob : The Musical"과 컬럼비아의 "the 8th Voyage of Sinbad"의 연출 역시 맡기도 되어 있습니다.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