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News

브랜든 프레이저, 해리슨 포드의 상대역으로 캐스팅

해리슨 포드 브랜든 프레이저

"인디아나 존스"의 존스 박사와 "미이라"의 릭 오코넬이 만났다?

이 조합만으로는 왠지 액션 어드벤쳐물이 떠오르지만, 아쉽게도(?) 이 둘이 함께 공연하는 영화는 감동적인 드라마라고 합니다. CBS Films가 처음으로 제작하는 아직 제목 미정의 영화가 그것입니다.

브랜든 프레이저가 맡은 역할은 한 가장으로 그는 학계에서 이단으로 취급받는 과학자(해리슨 포드 분)를 마지못해 돕습니다. 브랜든의 가족을 구할 수 있을 과학적 미스테리를 풀어나가면서 그들 사이에는 처음에는 생각도 못했을 우정이 생겨납니다. 영화는 존 크롤리의 실화를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는 그의 두 아이들이 폼폐병(근육병)이라는 희귀병에 걸려 치료에도 불구하고 점점 건강이 나빠지자 오클라호마로 이주해 그곳에 의약 회사를 만들어 병의 치료에 매진했다고 합니다. 후에 회사는 다른 의약회사에 합병되었지만, 그 후에도 연구는 계속 되었고 이러한 진행과정은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의 교육과정에서 'Novazyme(기업명) : 아버지의 사랑' 이라는 이름으로 사례연구로 채택되었다고 합니다. 2003년, 그간의 연구를 통해 개발한 효소 교체 치료를 크롤리의 아이들이 받았고, 크롤리는 아이들의 생명을 구할 수 있었습니다. 크롤리의 이러한 이야기는 월 스트릿 저널에 소개되었고, 후에는 책으로 출판되기도 했습니다.

"워터호스"의 로버트 넬슨이 각본을 맡고, "라스베가스에서만 생길 수 있는 일"의 톰 본이 연출을 맡은 영화는 오는 4월부터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