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News

키아누 리브스, 영화 "카우보이 비밥"에서 스파이크 역 맡아

키아누 리브스 스파이크

작년 8월, 키아누 리브스가 20세기 폭스의 "카우보이 비밥"(Cowboy Bebop) 실사 영화판에서 주인공 스파이크 역을 맡을 것이라는 루머가 있다는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그리고 이후에 키아누 리브스의 입에서 그에 대한 긍정적인 대답이 나오면서 큰 가능성이 드러났는데요, 오늘 버라이어티, 헐리우드 리포터 의 보도를 통해서 키아누 리브스가 스파이크 역을 맡게 된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너무도 유명한 작품이라 소개가 불필요할테지만) "카우보이 비밥"은 98년 하반기 일본 위성채널 WOWOW를 통해 방영되어 큰 반향을 일으킨 성인용 애니메이션으로 배경은 2017년, 비밥'호로 우주를 날아다니며 현상금이 걸린 범죄자를 잡는 스파이크와 젯트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여기에 수수께끼의 여자 페이와 개 아인이 등장하여 사건은 더욱 복잡해져만 갑니다.

스파이크는 과거에는 마피아인 `레드 드래곤`의 간부로 활동하다가 동료 비셔스의 배신으로 조직을 떠나 현상금 사냥꾼이 되었습니다.

영화는 루머의 근거가 되었던 "매트릭스", 스캐너 다클리", "콘스탄틴" ,"레이크 하우스", "스트리트 킹", "지구가 멈추는 날" 등 키아누 리브스와 숱하게 같이 작업했던 어윈 스토프가 제작자로 참여하며,  피터 크레이그가 각본을 담당합니다.

IMDB 상에는 2011년으로 개봉년도가 표기되었습니다.

....페이 발렌타인이 누가 캐스팅될지가 이제부터는 최대 관심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