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픽사의 신작 "업", 새로운 영상 온라인에 유출

[Movie/News]
픽사의 2009년 신작 "업"(Up)의 새로운 영상이 온라인 상에 유출되었습니다. 이 영상은 라스베가스에서 이번달 열렸던 2009 소비전자 박람회(CES)에서 공개된 것인데, 보시면 아시겠지만 참석자가 캠코더로 찍은 영상입니다.

영화 "업"은 78세의, 키작고 지팡이를 짚은 노인인 칼 프레드릭슨이 주인공입니다. 그리고 그와 함께 하는 인물은 8살의 러셀이라는 이름의 소년입니다. 이 소년이 칼과 함께 하는 이유는 노인을 도와주면 얻을 수 있는 마지막 하나의 보이스카웃 훈장을 얻기 위해서입니다. 주인공 칼이 젊은시절 그는 엘리라는 여인을 만나 결혼했습니다. 그녀의 꿈은 베네주엘라의 파라다이스 폭포에 가보는 것이었지만, 그녀는 꿈을 이루기 전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혼자가 된, 전직 풍선 판매원 칼은 자신의 집을 풍선으로 띄어 베네주엘라로 가 죽은 아내의 꿈을 실현시키기로 결정합니다. 그렇게 여행을 떠난 칼과 러셀은 다양한 생명체들과 환상적인 것들과 마주하게 됩니다.


"업"은 "몬스터 주식회사"의 피트 닥터와 이번 작품의 각본을 쓴 밥 페터슨이 공동연출을 맡았으며, 북미기준 2009년 5월 29일 디지털 3D로 개봉할 예정입니다.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B.J Penn [2009.01.21 20:5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꼬마애 목소리가 바뀐것 같지 않나요 -_-?;;;

  2. 열혈고딩 [2009.01.21 23:2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작할때는 스태프들이 임시로 녹음한다고 알고있는데...스태프목소리아닐까요?
    볼트에 나오는 햄스터 역할 하시는 분도 스태프였는데 워낙 잘해서 캐스팅됐다던데요..

  3. 박수칠 [2009.01.22 01:0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예고편과는 다르게 애 목소리가 어른목소리로 들리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