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G.I. 조 : 라이즈 오브 코브라", 새 캐릭터 포스터 공개

[Movie/News]
하스브로의 유명한 장난감을 바탕으로 영화화되는 "G.I. 조 : 라이즈 오브 코브라"(G.I. Joe: The Rise of Cobra)의 새로운 캐릭터 포스터 6장이 공개되었습니다.

영화는 G.I. 조 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엘리트 군사팀이 'The Pit'라는 작전명 아래 악명 높은 군수업자들로 이루어진 사악한 단체를 상대한다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여섯번 째 포스터는 이병헌이 연기하는 스톰 섀도우입니다.

012345

영화에는 채닝 테이텀, 시에나 밀러, 데니스 퀘이드, 조셉 고든 레빗 등이 출연합니다.

"미이라 1,2"의 스티븐 소머즈가 연출을 맡은
"G.I. 조 : 라이즈 오브 코브라"는 북미기준 8월 7일 개봉합니다.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마장군 [2009.01.28 20:5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첫 사진에서 꼭 .. 터미네이터4의 베일씨가 입고 다니는 옷 같은 느낌이 .. ^^; 다시 보니 흉부에 X맨 마크가 ㅋㅋ 아 .. 여기 이병헌이 출연하는군요 ?!

  2. BlogIcon B.J Penn [2009.01.29 02:3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마지막 사진이 이병헌 씨인가요?

    얼굴을 거의 가린듯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