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News

만화 원작 영화 "스바루", 예고편 공개

소다 마사히토의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영화 "스바루"(昴―スバル―)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영화는 원작의 이야기와는 차이를 보이지만, 주인공이 자신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역경을 딛고 일어서는 주요 테마는 동일하다고 합니다.

스바루(구로키 메이사 분)와 그녀의 쌍둥이 동생 카즈마의 꿈은 언젠가는 꼭 발레 댄서가 되는 것이지만, 그들의 아버지는 그것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동생 카즈마가 유전적인 병으로 죽은 후 스바루는 동생을 생각하며 모든 힘을 발레를 향한 그녀의 꿈에 바칩니다. 어느날 스바루는 카바레 매니저인 이스즈(모모이 가오리 분)를 만나는데 이스즈는 스바루의 재능을 눈치개고 그녀에게 자신에게 발레를 배우지 않겠느냐는 제안을 합니다. 그녀는 이스즈 밑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일류 발레 무용단에 들어갈 기회가 주어지는 국제 댄스 경연대회에 참가하기로 결심합니다. 우승을 향한 길은 라이벌, 배신, 그리고 갖은 고난 등으로 쉽지가 않습니다.


예고편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동방신기가 카메오 출연하며 아라가 한국출신의 발레리나 리즈 박으로 분해 주인공 스바루와 라이벌 구도를 이룹니다. 영화에는 보아, 동방신기, 천상지희가 OST에 참여하기도 했습니다.(흐음...SM...)

홍콩 출신의 이지의(Lee chi Ngai)가 연출을 맡은 "스바루"는 일본기준 3월 20일 개봉합니다.